생활 맛집

[밀양 숨은 맛집]향어회, 향어회 덮밥(점심특선)-강나루 횟집

생활 밀착형 곰탱이 2022. 5. 18. 12:48
반응형

고향이 바닷가라 민물고기에 대한 인식이 별로 좋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직장을 밀양으로 옮기면서 바닷가와 멀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지인이 향어회 한번 먹어보자고 해서 먹어 보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민물고기 향어회는 호불호가 있는 음식인데, 저같은 경우에 처음 한 숟가락은 흙냄새가 났었습니다. 못 먹을 정도는 아니고 처음 한 숟가락에서만 느끼고 그 뒤로는 못 느꼈습니다. 저만 느끼고 다른 분들은 안 난다고들 합니다.

향어는 민물고기 치고 고소한 맛과 육질이 아주 단단해서 식감도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점심특선으로 향어회 덮밥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강나루 횟집

개업한지 얼마 되지 않고, 유동인구 많은 지역도 아니라 모른 분들도 많을 듯합니다.
그래서 점심시간과 저녁에 반주 안주로 한번씩 가던 곳인데 소개해 드릴게요!!

강나루 횟집 사이드 간판

강나루 횟집 주차장에서 들어가면 간판과 입구가 보입니다. 주차장도 넓어 주차 걱정은 없습니다.

강나루-횟집-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선택 장애가 생길 수가 없는 메뉴판으로 향어회 또는 메기탕 두 가지만 선택하면 되는데, 향어회를 추천합니다. 2명이서 작은 거 시켜도 아주 배불리 먹을 수 있어요!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강나루-횟집-기본-반찬
기본반찬

덮밥이나 비빔밥에는 많은 반찬이 필요 없지요. 맛집은 김치나 깍두기를 먹어보면 바로 아는데, 하나 집어 먹어보고 이 집은 맛집이구나라고 바로 느꼈습니다. 초고추장, 산초가루, 참기름은 각자 취향에 맞게 넣어서 드세요

강나루-횟집-향어회-덮밥
향어회 덮밥

메인 메뉴인 향어 회덮밥이 나왔습니다. 향어회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습니다. 공깃밥 넣고 슥슥 비비면 끝입니다

강나루-횟집-향어회-덮밥과-나오는-매운탕
향어회 매운탕

덮밥을 시키면 같이 나오는 향어 매운탕인데, 푸짐하게 많이 나옵니다. 맵자 않게 얼큰한데 딱 좋았어요. 그리고 민물 매운탕에는 산초가루를 넣기도 하는데 이건 개인 취향입니다. 전 넣어서 먹어요!!

깔끔하게-비운-비빔그릇
깔끔한 마무리

깔끔한 마무리!! 각 지방을 여행할 때 그곳의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밀양에서는 향어회 한번 먹어보세요. 새로운 경치와 멋진 장소도 좋지만 그곳의 특색 있는 음식을 먹어 보는 것도 아주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강나루횟집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