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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문서 중 계획서 잘 쓰는 방법과 서식을 가져왔습니다. 계획서 잘 쓰는 방법 알아보시죠!!
1. 계획서 작성
- 제목은 모든 내용이 포괄적으로 들어 갈 수 있도록 작성
- 작성 순서는 목적, 개요, 세부일정, 방문장소, 담장자, 방문객, 향후 계획 등으로 구성한다
- 계획서이므로 하고자 하는 내용이 명확하게 들어가야 한다
- 세부 설명은 붙임이나 끝부분에 추가적으로 설명을 하고 최대한 간략하게 요약한다
- 날짜, 시간, 장소 등은 가장 잘보이도록 중앙에 위치하도록 한다
- 설명 자료는 보고서 형식으로 작성하면 편하다(이 블로그 보고서 잘 쓰는 법 참고)
- 세부일정은 시간 순서대로 표로 작성하면 보기 좋다
- 화려하게 꾸미지 않도록 하자
- 보고 받는 사람 입장에서 쓸수 있도록 하자
2. 글씨체, 글자 크기, 주요 서식
- 제목은 21p, 헤드라인M, 글자 수가 많아지면 18p와 조합하여 사용
- 소제목은 15p, 헤드라인M, 진하게 표기
- 본문은 15p, 휴먼명조, 중요한 부분은 빨간색이나 진하게를 사용
- 순서는 도식(□,○)을 사용하면 깔끔해 보인다.
※참고용 서식이 필요하신분은 이메일 적어 두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글씨체, 크기, 서식은 그대로 두고 내용만 바꾸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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